3D Game Program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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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SIMP 강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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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목 차 -
1.
DirectX 환경에서 3D 모델 랜더링을 위한 라이브러리
2.
ASSIMP 라이브러리 소개
3.
ASSIMP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모델데이터 불러오기
(1. 기본설정 및 기초적인 클래스 설계)
4.
ASSIMP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모델데이터 불러오기
(2. 모델데이터에서 필요한 데이터 추출)
5.
ASSIMP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모델데이터 불러오기
(3. 데이터 출력을 위한 HLSL코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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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SIMP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모델데이터 불러오기 (1. 기본설정 및 기초적인 클래스 설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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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rectX 환경에서 3D 모델 랜더링을 위한 라이브러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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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SIMP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모델데이터 불러오기 (2. 모델데이터에서 필요한 데이터 추출)
[출처 : http://assimp.sourceforge.net/index.html] 저번 게시글에 이어서 모델 데이터를 읽어들이는 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. if (m_pScene) { m_meshes.resize(m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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